티스토리 뷰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 3 180 제품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비타민 중에서도 오메가3(omega-3)로 유명한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180 리뷰입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건강을 챙기기 위하여 자연적으로 영양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게 되는데요. 인체에 필요한 필수 영양소 중에서 오메가3는 꼭 먹어야 한다고 유튜브에서 보게 되었어요. 그렇다면, 수많은 오메가3 제품 중에서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할까 생각하게 되죠. 영양제는 안정성이 공식적으로 인증된 제품을 섭취해야 하는데요. 그렇지 않으면, 중금속에 노출되거나 결함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표적으로 노르딕, 나우, 스포츠리서치 등의 유명한 제조회사가 있는데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피시 오일 제품(Sports Research Omega-3 Fish Oil Triple Strength, 1250mg)이 매스컴에 많이 나와있고 리뷰글도 많아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오메가-3 효능

1. 뇌 건강에 좋다!

필수 지방산인 DHA, EPA가 풍부한 등 푸른 생선을 먹으면 똑똑해지거나, α-리놀렌산이 많은 참기름은 치매 예방에 좋다고 정평이 났습니다. DHA는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합니다. 우리의 뇌는 수백억 개의 신경 세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DHA는 신경 세포의 막에 존재합니다. DHA는 세포의 신경 전달을 효율적으로 전달시키는 기능이 있으며 결과적으로 기억력, 인지 능력, 스트레스 해소와 같은 뇌 기능 및 정신적 측면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2. 혈액순환에 도움을 준다!

DHA는 혈액을 부드럽게 하며 EAP는 혈소판이 굳지 않게 도와주어 혈액 순환을 촉진합니다. 또한, 저밀도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을 감소시켜 심근경색, 동맥경화 등의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을 주며 신진대사를 향상하여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합니다.

3. 염증 및 피부 개선

필수오메가 3은 프로스타글란딘의 변환을 감소시켜 염증 완화, 항 알레르기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세포막의 유동성을 높여 피부와 모발 건강에 효과적입니다. 오메가3가 혈액순환을 개선하여 두피와 피부에 영양분을 효율적으로 공급하게 도움으로써 피부 재생 및 노화 방지(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DHA는 눈의 망막의 구성 요소로 시신경을 강화하여 시력 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피쉬오일

제품 분석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제품은 180알, 90알, 30알 세 종류가 있습니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rTG 트리플 스트렝스 제품의 원산지는 스포츠 리서치 본사가 있는 미국이에요. 제품 타입은 부드러운 소프트 젤 형태인 캡슐이고 섭취 방법은 물과 함께 하루에 1~2알 섭취합니다. Alask Omega에서 수입한 신뢰 할 수 있는 원료와 IFOS에서 공식 인증받은 믿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실제 함량은 950mg로 순도 76%를 자랑합니다.

Sports Research Omega-3 Fish Oil Triple Strength, 1250mg

오메가-3, 필수로 알고 가야 할 3가지

공식 인증된 제품인가?

피쉬 오일 제품(예 : 오메가 3)을 선택할 때, 우리의 건강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가장 핵심 요소로써 중금속, 산패도, 환경호르몬 등은 신중하게 고려해야 할 사항입니다. 피쉬오일(생선기름)은 산소, 열, 햇빛에 의해 산화되는 현상인 산패, 체내에 질병을 일으킬 수 있는 중금속의 노출 등을 꼭 검사받아야 해요. Alask Omega, Nordic Naturals, KD Pharma는 세계 3대 피쉬 오일 공급 메이저 기업인데요. 기업 내 중금속 테스트를 실시하여 안전하게 피쉬오일을 납품하여 신뢰도가 높습니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제품은 Alask Omega에서 먹이사슬의 최하부에 속한 소형 어류에서 추출한 피쉬 오일을 수입하여 만들어져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합니다.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

또한,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제품은 IFOS 별점 5개(5-Star)를 받은 공식적으로 입증된 영양제예요. IFOS(International Fish Oil Standard)는 2004년에 설립되었고 가장 역사가 깊고 권위 있는 인증 기관입니다. 전 세계 수천 개의 제품이 고품질의 상징으로 IFOS 인증을 받고 있는데요. 제품의 순도, 산패도, 중금속 노출 여부 등 세밀하게 검사하기로 유명합니다. 수많은 국내 제품들 가운데서도 IFOS의 별 5개를 받은 제품은 찾기 힘든 수준이에요. 국내 식약처의 안정성 기준은 IFOS 보다 관대할뿐더러, IFOS 엄격한 기준을 통과했고 최고 등급까지 받았으니 믿을만한 제품이죠? 또한, GMP, MSC에서도 인증을 받은 고퀄리티 영양제입니다.

제조 형태는 무엇인가?

오메가-3 제조 형태에 따라 1세대 TG형, 2세대 EE형, 3세대 rTG형으로 구분됩니다. rTG형은 가장 혁신적이고 고급적인 기술로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최대치로 감소시켜 순도의 수치를 높인 형태예요. 국내에서는 rTG라는 표현을 사용하지만 외국에서는 TG 불린다고 해요. rTG 형태는 생체이용률이 124%로 흡수율과 흡수 속도가 TG형과 EE형과 비교하여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제품은 rTG 형태이지만 외국 제품으로 TG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오메가3 제조 형태

EPA+DHA 함량은 얼마인가?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제품의 지방산 총량은 1250mg, EPA(Eicosapentaenoic Acid)+DHA(Docosahexaenoic Acid)의 함량은 690mg+260mg으로 총 950mg이에요. 오메가3 일일 권장량(하루 섭취량)은 500~1000mg인데 눈에 띄는 효과를 보려면 최소 2~3g은 섭취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다 복용하게 될 경우 설사, 복통 등의 위장장애가 나타날 수 있으나 통상 큰 부작용은 없다고 하네요.

오메가 3 제품 성분

결론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 3 180 제품은 국제적으로 인증되어 안전하고 영양 구성도 효율적이기 때문에 믿고 먹을 수 있어요. 30알 제품은 보름~1달가량 밖에 먹을 수 없어 최소 90알 제품 구매가 좋다고 생각합니다. 캡슐이 생각보다 크긴 하지만 목 넘김이 부드러운 편이어서 걸리는 느낌도 안 나고 무엇보다 생선 비린내가 전혀 나지 않습니다. 저는 아침 식사 후 1알, 저녁에 1알로, 총 2알 복용하고 있어요. 

유튜브 : 스포츠 리서치 오메가3 리뷰

 

관련 글
 

스포츠리서치 트리플 스트렝스 오메가-3 피쉬 오일 1250mg 소프트젤

COUPANG

www.coupang.com

 

 

마이프로틴 할인 및 종류

안녕하세요! 운동하시는 분들은 운동 후에 보충제를 많이 드십니다. 저 또한, 열심히 운동하고 단백질 보충을 위해 보충제를 먹고 있습니다. 요즘 국내와 해외 어느 곳에서든 보충제를 쉽게 구

howtohealthy.tistory.com

 

반응형